[중어중문학과 세미나실 운영시간 안내]


1. 기간: 2021년 2학기


2. 운영시간

   - 정상운영기간: 9:00 ~ 17:30 (12:00~13:00 점심시간)


3. 근무자: 교육조교


4. 비고

  - 2021학년도부터 대학 단위로 업무체계가 개편됨에 따라, 

    중어중문학과 행정실은 폐지되고 문과대학 행정실(서관 126호)에서 학과 관련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 


  - 학적, 졸업 등의 문의는 lib_ams@korea.ac.kr 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
* 학적 관련 메일 문의 방법: 

메일주소 :  lib_ams@korea.ac.kr

말머리 예시  :  [중어중문학과] 주소 변경 요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[중어중문학과] 전화번호 변경 요청

내    용  :  내용에 학번, 이름,  요청사항 기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