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중어중문학과 세미나실 운영시간 안내]
1. 기간: 2021년 2학기
2. 운영시간
- 정상운영기간: 9:00 ~ 17:30 (12:00~13:00 점심시간)
3. 근무자: 교육조교
4. 비고
- 2021학년도부터 대학 단위로 업무체계가 개편됨에 따라,
중어중문학과 행정실은 폐지되고 문과대학 행정실(서관 126호)에서 학과 관련 업무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
- 학적, 졸업 등의 문의는 lib_ams@korea.ac.kr 메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* 학적 관련 메일 문의 방법:
메일주소 : lib_ams@korea.ac.kr
말머리 예시 : [중어중문학과] 주소 변경 요청
[중어중문학과] 전화번호 변경 요청
내 용 : 내용에 학번, 이름, 요청사항 기재